한국로슈진단, 혈당 체크 패키지 ‘아큐-첵 가이드+패스트클릭스’ 출시

[사진=한국로슈진단]

한국로슈진단(대표이사 조니 제)의 혈당측정기 브랜드 ‘아큐-첵’이 높은 정확성을 갖춘 가이드 혈당측정기와 1개의 드럼 장착 시, 6번까지 채혈이 가능한 패스트클릭스 채혈기가 세트로 포함된 패키지 제품을 출시한다.

2017년 출시한 가이드 혈당측정기는 국제표준화기구 ISO의 기준을 뛰어넘는 정확성을 가졌다. 시험지 투입구에 빛이 들어와 어두운 곳에서도 언제든지 혈당 측정이 가능하고, 시험지를 제거할 수 있는 버튼이 있어 시험지를 만지지 않고도 위생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닥터다이어리’ 앱과 블루투스로 연동해 혈당 데이터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패스트클릭스 채혈기는 개의 드럼 장착 시, 6번까지 채혈이 가능해 외출 시, 매번 채혈침을 교체할 필요가 없다. 더불어, 채혈침이 외부로 노출되어 있지 않고 채혈 시, 레버를 통해 새로운 침으로 교체되기 때문에 채혈침에 손이 찔릴 위험이 크게 줄었다.

한국로슈진단 당뇨관리사업본부장 김주현 전무는 “아큐-첵 혈당측정기 중 가장 다양한 기능과 높은 정확성을 보유한 가이드 혈당측정기와 편리한 패스트클릭스 채혈기 세트를 출시함으로써, 혈당측정기를 구매하는 소비자가 쉽고 편리한 혈당 관리 방법을 익힐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새롭게 출시한 가이드-패스트클릭스 제품은 아큐-첵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아큐-첵 네이버 카페 및 카카오 채널에서 출시 기념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민철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