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대만 의료진 초청해 최신 지견 공유”

국내 클리닉 투어와 강의 등 진행

[사진=휴젤]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은 최근 대만 미용성형 분야 의료전문가들(HCPs)을 대상으로 한 ‘GLAM for Taiwan 2024’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GLAM(Global Aesthetics Masterclass)은 휴젤이 2022년부터 시작한 해외 의료전문가 초청 프로그램이다. 아시아와 남미의 다양한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대만 현지 의료전문가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국내 클리닉 투어와 강의, 휴젤 생산시설 투어 등으로 구성됐다.

이원용 리원피부과의 원장, 김동영 원장은 휴젤 제품을 활용한 강연과 현장 시연을 통해 한국의 선진 시술 테크닉과 최신 트렌드를 소개했다. 보툴리눔 톡신의 다양한 활용법, HA(히알루론산)필러를 통한 안면윤곽·주름 개선법, 처짐 개선을 위한 봉합사 시술법 등을 강의했다. 이후 현장 시연을 진행하며 안면 부위를 자연스럽게 개선하는 시술 노하우에 대한 이해를 도왔다.

휴젤의 필러 생산시설을 둘러보는 시간도 마련됐다. 글로벌 스탠다드를 충족하는 최신 생산 설비와 시스템을 소개, 휴젤의 제품력에 대한 신뢰도를 증진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휴젤 관계자는 “대만에서 휴젤 톡신 사용 빈도가 높은 주요 의료진을 초청해 메디컬 에스테틱 관련 지견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대만 톡신 시장에서 점유율 2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휴젤 제품력에 대한 신뢰를 제고하며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천옥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