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씨바이오 “IPPE 2023 참가…동물의약품 글로벌 진출”

[로고-CTC바이오]
씨티씨바이오는 세계 최대 양계·사료·육가공 박람회인 ‘IPPE(International Production & Processing Expo)2023’ 국제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씨티씨바이오는 이번 박람회에서 자체 부스를 통해 CTCZYME®(씨티씨자임), eXolution®(엑솔루션) 등 회사의 다양한 제품을 전시, 홍보에 매진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미국을 비롯한 남미, 중동, 아시아 등 글로벌 유수 기업과 미팅을 진행하며 해외 수출 증대를 위한 초석을 다질 예정이다.

동물의약품인 씨티씨자임은 자체 발효기술력을 통해 아시아 최초, 세계에서 두 번째로 개발된 사료용 소화효소제다. 일반적인 가축용 식물성 사료는 가축의 내장 분비물과 섞여 소화되기 어려운 상태로 변하는데, 씨티씨자임은 원활한 사료 소화를 도와 가축성장 극대화에 기여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국내 최초로 미국 식품의약국(FDA) 품목승인까지 취득했을 뿐 아니라 해외 30여개국 이상에 수출하고 있다.

한편 올해 개최 75회를 맞는 국제 생산 및 가공 박람회(IPPE)는 매년 1200개 이상의 유관 업체와 3만 명 이상의 참관객이 방문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축산 박람회다.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미국 애틀랜타 조지아주에서 개최된다. 주요 참가국은 캐나다와 중남미,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중동 등 120개국이다.

 

    장봄이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