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 마스크 빈틈 없이 쓰는 법
기온은 계속 올라가는데 코로나19 사태는 가라앉을 기미를 보이지 않는다. 숨이 턱까지 차올라도 마스크를 벗을 수 없는 상황. 차선책으로 KF 94 등 보건용 마스크에 비해 얇고 가벼운 덴탈 마스크를 쓰는 이들이 많다.
문제는 덴탈 마스크를 쓸 경우 볼 부근에 틈이 벌이지기 마련이라는 것. 미국의 치과의사 올리비아 퀴 박사가 '틱톡'에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올렸다.
미국 야후, 엠에스엔닷컴 등에 보도된 퀴 박사의 '비법'은 지난 10일 현재 370만 뷰를 넘어서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음은 퀴 박사가 소개한 덴탈 마스크, 꼭 맞게 쓰는 법.
(1) 마스크를 세로로 반 접는다.
(2) 귀에 거는 끈을 최대한 마스크 모서리에 가깝게 한 번 묶는다.
(3)마스크를 쫙 편다.
(4) 끈을 묶은 곳에 작은 틈새가 보일 것이다. 그걸 마스크 안쪽으로 살짝 밀어 넣는다.
(5) 코를 중심으로 마스크를 쓴다. 끈을 귀에 걸고 테두리가 뜨지 않도록 얼굴에 잘 고정해 준다.
덴탈 마스크뿐 아니라 천으로 만든 마스크에도 적용할 수 있다. 어린이가 부득이하게 성인용 마스크를 써야 할 경우에도 유용하다.
[…] 더 읽어보기 […]
[…] + 여기를 클릭 […]
[…] 더 읽어보기 […]
[…] + 여기를 클릭 […]
[…] + 여기를 클릭 […]
주식회사 픽스인터네셔널 마스크 유통 담당자 임덕규 입니다 저희회사는 관공서,대학병원,롯데마트 등 여러곳에 납품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더욱 확장하고자 이렇게 홍보글을 남깁니다. 일회용마스크 일반형 55 원 일회용마스크 고급형 77 원 최소주문은 2000장 부터입니다 2000장 한박스 안에 50매씩 40곽 포장되어있습니다 위 가격들은 부가세 포함가격 입니다 일반형 제품은 10만장이상부터 단가 조정이 가능합니다 ^^ 배송비는 착불입니다 주식회사 픽스인터네셔널 마스크 유통 담당자 임덕규 010453279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