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약품, 기억력 도움 줄 건기식 '일양 두뇌건강 기억력건강' 출시

방송인 송도순 모델 내세워 홈쇼핑 광고 진행

일양 두뇌건강 기억력 건강 [사진=일양약품]
일양약품이 두뇌 건강을 책임질 신제품 ‘일양 두뇌건강 기억력건강’을 출시하고 방송인 송도순씨를 모델로 홈쇼핑 광고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일양 두뇌건강 기억력건강은 포스파티딜세린, 은행잎추출물, 비타민E를 주성분으로 해 기억력 개선과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포스파티딜세린(PS)은 뇌세포의 구성 성분으로, 신경전달과 뇌 기능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 뇌 혈류 흐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은행잎추출물과 활성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E가 더해져 현대인의 두뇌 피로를 다각도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1일 1회, 1회 2캡슐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꾸준히 복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2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폭넓은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돼 노화로 인해 기억력 저하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일양약품은 이와 함께 방송인 송도순 씨를 모델로 선정하고, 홈쇼핑 광고도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분야에서대중에게 신뢰와 친근감을 준 인물이라는 점에서 이번 제품 모델로 적합하다고 판단했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고령화 사회가 되며 노화로 인한 기억력과 집중력이 저하되는 경우가 많다”며 “일양 두뇌건강 기억력건강은 이런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중.장층에 더욱 중요한 기억력과 인지력 개선 뿐 아니라 혈행개선에도 좋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두뇌 건강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천옥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