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은 몸 시원하게” 마사지-온열기 특가 판매

 

추울수록 움츠러드는 몸. 굳이 마사지샵에 갈 것 없이 집에서 시원하게 풀어보자.

건강선물닷컴(http://www.healthgift.kr)은 ‘마사지기, 온열기’를 온라인 최저가로 특별 판매하는 기획전을 열고 있다. 건강선물닷컴 안현순 매니저는 “올 겨울 한파로 인해 온열 찜질 제품이 꾸준히 인기를 누렸다”며 “겨울이 가기 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 제품들의 효과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가포멀티 5>만 있다면 집이 마사지 샵!

공기압 마사지기인 <가포멀티 5>는 의료기기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다리, 복부(벨리), 팔 등 신체 부위별로 공기압 커프가 있어 마사지 받고 싶은 부위의 커프를 따로, 혹은 풀세트로 구입해 사용할 수 있다.

다리 전체를 감쌀 수 있는 다리 커프는 5개의 공기 방이 있다. 공기를 넣었다 뺐다 하면서 마디마디 지압점을 달리 할 수 있다. 배에 착용하는 벨리 커프는 아랫배, 윗배, 허리 부분의 마사지를 돕는다. 피로가 쌓인 부위에 압박을 가함으로써 마치 사람의 손으로 꾹꾹 누르는 듯한 마사지 효과를 볼 수 있다. 팔과 손목의 피로를 풀어주는 팔 커프는 손, 손목, 팔꿈치, 어깨 부위까지 마사지를 해준다. 어깨부분의 크기와 모양은 변경이 가능하다. 이들 각각의 커프는 공기 배출시간을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건강선물닷컴에서 구입시, 회원은 추가로 10% 할인을 더 받을 수 있어 온라인 최저가로 살 수 있다. 풀세트 22만원대(원가 30만원선), 다리+허리 혹은 다리+팔세트는 19만원대, 다리세트만은 16만원대, 허리세트와 팔세트는 13만원대다.

원하는 부위 골라 마사지 받는 <메디칼드림 저주파 마사지기>

<메디칼드림 저주파 마사지기>는 흡착식 패드를 부위별로 부착한 후 저주파를 통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반영구적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안쪽은 카본으로 구성돼 있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하면서 흡착력은 최대화한 것. 어깨, 허리, 팔, 복부, 종아리, 관절, 발바닥 등 어느 부위에 붙여도 떨어지지 않는다.

특히 경미한 근육통을 완화시키는데 좋다. 저주파 리듬이 근육을 직접 자극해 마사지 효과를 낸다. 지압, 두드림, 누름 마사지 등 4가지 기능이 있어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 강도도 근육통 정도에 따라 1~10단계까지 조절 할 수 있다.

현재 온라인 최저가인 7만5천원에 구입이 가능하며, 건강선물닷컴 회원이면 추가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후끈후끈 몸 풀어주는 <제스파 토르마린 온열 슬림벨트>

충전식 찜질기 <제스파 토르마린 온열 슬림벨트>는 원석 토르마린이 열을 발산해 몸을 따듯하게 해주는 제품이다. 복부가 냉하거나, 생리통으로 고통 받는 여성들에게 좋고, 허리 통증이 있는 어르신, 하루 종일 앉아있는 학생들과 직장인들의 허리 피로를 푸는데도 효과적이다. 허리 복부 등 해당부위의 체온을 상승시켜 체내 대사 작용을 원활히 해줌으로써 찜질효과를 가져온다.

토르마린 돌이 신체쪽을 향하도록 밀착시키고 신체 사이즈에 맞게 고정하면 움직임에 불편함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집에서 일하며 쓸 수 있는 일반형과 야외활동 시 사용하는 대용량 배터리(2단계로 8시간 지속)제품으로 나뉘어져 있다.

건강선물닷컴에서는 일반형 16만원, 대용량배터리형 19만8천원 등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건강선물닷컴 문의 070-4628-2804

 

    코메디닷컴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