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성모병원 슬로건, “You Believe, We Care”

2009년 3월 23일 국내 최고의 첨단 진료를 선보이게 될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의 브랜드 슬로건이 “You Believe, We Care”로 정해졌다. 따라서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은 향후 홍보책자를 비롯한 각종 인쇄물, 광고, 기념품 등에 브랜드 슬로건을 조화롭게 사용하게 된다.

이번 브랜드 슬로건은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의 브랜드 핵심아이이어(Brand Core Idea)인 “신뢰”를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개발된 것으로 고객의 믿음에 대해 서울성모병원이 최상의 의료서비스로 부합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나타낸다.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은 새로운 브랜드 아이디어 및 슬로건에 맞춰 가톨릭 이념과 생명존중의 정신에 입각한 기존의 신뢰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고, 최고의 의료진과 첨단시설을 통한 믿을 수 있는 의료서비스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모든 경영활동 및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있어서도 환자와의 신뢰형성에 역점을 두게 된다.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은 추후 한글 의미를 부여하고, 디자인 가인드 라인을 수립해 다양한 홍보물에 적용하게 되며, 서울성모병원의 정체성을 중장기적으로 유지하기 위한 캠페인도 실행될 예정이다. 세상에서 가장 고귀한 가치인 생명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신뢰성 높은 의료기관이 바로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의 모습이다.

한편,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은 2009년 3월 23일 전면 진료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가 한창이다. 지상 22층 지하 6층 단일병동 국내 최대 규모 공간에 최첨단 의료장비가 마련되고 있으며, 혁신적인 유비쿼터스 시스템과 네크워크 실현을 위한 최종점검이 진행 중이다. 또한 분야별 국내 최고 의료진들이 모여 고객 중심의 진료시스템을 구현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

    코메디닷컴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