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치센, 신규 TV 광고 공개...전현무·김지석 ‘완벽 호흡’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은 기존 모델인 전현무와 함께 배우 김지석이 치센 모델로 합류한 신규 TV-CF를 방영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합류한 배우 김지석은 전현무와 함께 과거 tvN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지적인 매력과 탁월한 예능감을 보여줬고, 최근에도 ENA ‘현무카세’에 동반 출연해 요리 토크쇼를 진행하며 호흡을 보여줬다.

이번 CF는 김지석이 말 못할 고민 ‘치질’을 친한 형 전현무에게 털어 놓고 조언을 얻는 설정으로 제작됐다. 김지석이 고통스러운 표정으로 카페 의자에 앉으며, 전현무에게 귓속말로 치질이라고 고백하자, 전현무가 먹는 약 치센을 추천하는 컨셉의 광고다.

동국제약 광고 담당자는 “이번 CF는 두 모델이 쉽게 꺼내기 어려운 치질 고민을 상담한다는 대화 형식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며 “찐친 케미가 돋보이는 신규 TV-CF를 통해 치질 증상을 숨기거나 방치하지 말고 먹는 치질약 치센으로 간편하게 관리하자는 메시지가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먹는 치질약 치센(캡슐)은 유럽에서 개발된 식물성 플라보노이드 구조인 ‘디오스민’ 성분의 치질 치료제다. 혈관 탄력 개선,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염과 항산화작용을 통해 치질로 인한 통증, 부종, 출혈, 가려움증, 불편감 등의 증상을 개선해 준다. 가까운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다.

    천옥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