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플러스솔루션, 글로벌 리서치 기관 '가트너'와 파트너 계약 체결
주식회사 메디플러스솔루션(대표 배윤정)이 기술동향 리서치 기관인 가트너와 전략적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했다.
가트너는 세계 100여 개국 1,500명 이상의 애널리스트들이 산업별 동향을 분석 보고하는 세계적 권위의 조사기관으로, 유망기업들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자문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쉽 계약을 통해 메디플러스솔루션이 개발 중인 솔루션과 최신 기술 라이프 사이클을 분석하고 경쟁사 분석 및 벤치마킹을 통해 신제품 출시전략에 대해 자문할 예정이다. 또한 해외 진출 사업의 비전과 방향성,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투자 유치 등에 전략적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트너의 헬스케어전문 애널리스트는 “메디플러스솔루션은 대단한 잠재력을 지녔다”는 평가와 함께 “전략적 시너지를 확인하고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메디플러스솔루션의 배윤정 대표는 "실시간 PHR데이터 기반 개인맞춤 알고리즘과 AI플랫폼 설계를 위한 사전 임상적 의사결정 구조 설계에 대한 서비스의 중요성을 인정받았고, 이러한 서비스가 비단 의료기관 뿐 아니라 보험사, 카드사, 금융상품에까지 다양하게 적용될 수 있다는 사업모델을 제시해 높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그간 해외 진출을 위해 오랫동안 꼼꼼하게 준비했으며, 가트너의 역할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