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치는 식욕..? 배부르게 살 빼는 법 화제
섭취량의 3분의 2를 분해하여 물로 배출하는 ‘샹떼꼬르’
자기관리를 꾸준히 하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1년 내내 몸매 관리에 신경쓰는 사람이 많다. 이에 따라 다이어트는 여름철만이 아닌 1년 내내 하는 시대가 됐다. 최근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들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를 무작정 따라하다 보면 몸에 무리가 가고 건강에 적신호가 켜질 수 있다.
단기간에 쉽게 살을 빼기 위해 원푸드 단식을 하는 사람도 있다. 하지만 이런 다이어트를 하면 효과는 쉽게 볼 수 있지만 영양소의 불균형으로 인해 건강에 큰 악영향을 미치게 된다.
또한 우리 몸은 영양이 부족하면 배고픔을 느끼고 그것을 해소하면서 쾌감을 느끼게 되기 때문에 이런 상태로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허기를 채우기 위해 더 많은 음식을 먹게 되어 오히려 요요 현상을 불러 일으키게 된다.
이런 가운데 우리가 먹는 음식의 3분의 2가 체내에 축적되지 않고 바로 분해하여 배출할 수 있어 다이어트를 진행하면서 굶지 않아 배고픔을 느끼지 않고 보다 효과적으로 살을 뺄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샹떼꼬르 제조사는 당뇨병 등의 성인병 예방을 위한 임상시험 중 천연 신물질이 탄수화물의 소화 과정 시 지방으로 변환되기 전에 이를 용해시킨다는 사실을 확인, 입증하였다.
이 천연 신물질은 발효 및 숙성 과정을 통해 각종 신진대사 물질을 생성시키고 유익균을 증식시키는 것으로 곡류, 과일, 채소 자체의 효소 및 미생물의 발효 과정을 통해 생성된 효소다. 소화 및 흡수를 도우며 각종 영양소 및 생리활성 물질들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식품이다.
신진대사 활성화 기능 중에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축적이 되는 과정에서 약 3분의 2정도가 용해되는 점에 착안하여 개발된 ‘샹떼꼬르’는 임상시험을 통해 그 효과를 입증했다.
습관성 음주 및 폭식을 겪고 있으며 칼로리 컷 실패 유경험자인 30~41세의 남녀를 통해 진행된 임상시험에서 참가자의 80%가 신진대사의 원활한 활동으로 인한 피로회복, 배변 및 피부상태 개선의 효과가 있다고 응답했으며 실제로 몸무게, 허리둘레, 체지방률이 감소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그런데 이들이 섭취했던 음식은 정상적 식사 외에도 떡볶이, 라면 같은 분식류, 주류 등 평소에 즐겨 먹었던 식단을 그대로 유지하였다는 것이 주목할 만 하다.
식전 ‘샹떼꼬르’를 한 포 먹으면 탄수화물과 지방의 섭취량을 대폭 줄여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바꿔준다는 것.
업체 측은 “기존 다이어트 제품처럼 굶거나, 밥 대신 억지로 먹는 식품이 아닌 정상적인 식사 전 ‘샹떼꼬르’를 복용하면 저절로 꾸준한 체중감소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신진대사의 원활한 기능을 촉진시키므로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성인병 예방과 피부 미용에도 큰 효과가 있어 건강과 미용의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샹떼꼬르’는 홈페이지(http://diet.beautyad.co.kr/)를 통해 복용방법과 예상 감량 효과, 비용 등에 대한 무료 상담이 진행 중이다.
한편, ‘샹떼꼬르’는 국내에서는 샹떼꼬르코리아 에서만 독점 판매되므로 유사상품에 주의해야 한다.
홈페이지 : http://diet.beautyad.co.kr/
전화번호 : 1644-7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