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박스타킹을 이 가격에? 거의 반값 파격세일
건강선물 전문 쇼핑몰인 건강선물닷컴(www.건강선물.com)은 최근 직장 여성 사이에서 건강 필수 패션용품으로 자리 잡고 있는 압박스타킹 4품목/묶음에 최대 46%까지 깎아주고 독일 하트만사의 여성패드를 무료로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대상 상품은 벨루노 20데니아 압박스타킹(3개 묶음), 안티엘리펀트 140데니아 팬티형 압박스타킹(블랙, 스킨/2개 묶음), 안티엘리펀트 280데니아 팬티형 압박스타킹(블랙, 스킨/2개 묶음) 그리고 안티엘리펀트 360데니아 팬티형 압박스타킹(블랙/2개 묶음/추가 5%할인) 등이다.
이 회사 최승미 팀장은 “압박스타킹을 경험한 사람들이 그 효능에 대해 입소문을 내면서 매출이 급증하고 있지만 아직 효과를 모르는 사람이 있어 제품을 알려 여성들의 다리가 편해지기를 염원하며 파격적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최 팀장은 “특히 벨루노 20D 압박스타킹의 강점은 20 데니아로 압박감이 좋아 다리는 날씬해 보이고 엉덩이는 ‘업’ 되는 효과 있는 것”이라며 “허벅지 밴드선이 없어 매끈하고, 짧은 치마 바지를 입어도 밴드 라인이 보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또한 탄력이 좋아 피부에 착 감기기 때문에 긁힐 위험이 적은데다 색감이 자연스럽고 피부 보정 효과가 뛰어나 잡티나 점이 보이지 않는 것도 장점이다. 이밖에 광택이 나지 않아 착용여부를 쉽게 알 수 없는 자연스러움과 통풍이 잘돼 갑갑하거나 덥지 않아 여성 건강에 좋은 것도 빼놓을 수 없다.
안티엘리펀트 140~360 데니아 팬티형 압박스타킹은 데니아 수치가 높은데, 숫자가 높을수록 강한 압박감과 보정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보정 속옷을 입지 않아도 뱃살이 들어가고 엉덩이는 올라가는 효과가 있다. 압박력이 좋아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다리 부종과 통증 예방에 도움을 준다. 오래 서있거나 앉아 있는 직장 여성들에게 좋다.
최승미 팀장은 “압박스타킹은 몸무게와 키를 고려해 사이즈표를 잘 보고 자신에 맞는 상품을 구매해야 한다”며 “압박력이 강한 상품일수록 입고 벗는데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나 차츰 익숙해지면 쉽게 착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회사의 압박스타킹 사은행사에 참가해 압박스타킹, 종아리 마사지기, 압박 아대 등 종아리 관련 상품을 구매하면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독일 하트만 사 여성패드(2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