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외과 전문기업 아스렉스코리아, 창립 20주년 앞두고 재도약

아스렉스코리아 이우종 대표. [ 사진=아스렉스코리아]
정형외과 전문 기업 아스렉스코리아(유)가 2024년 창립 20주년을 맞는다. 1981년 설립된 아스렉스의 본사는 미국 플로리다주 네이플스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 100개 이상의 국가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글로벌 관절경 회사인 아스렉스는 “의사가 환자를 더 잘 치료할 수 있도록 돕는다” 라는 사명을 가지고 정형외과에 특화된 스포츠 의학 및 최소 침습 수술 제품에 집중하여, 지난 40년 동안 1만 4000개 이상의 제품과 수술법을 개발해 오고 있다.

2004년 한국에 첫 걸음을 내딛은 아스렉스코리아(유)는 한국 정형외과 분야에서 혁신적인 제품들을 병원에 공급함과 동시에 자사의 제품 및 술기를 잘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전문부서와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카메라 장비인 시너지 시스템은 내년 출시 10주년을 맞는다. 또한 아스렉스코리아(유)는 외과 및 동물병원 등으로 분야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아스렉스코리아(유) 이우종 대표이사는 2005년에 입사해 지난 20년간 회사와 함께 성장해 왔기에 회사에 대한 애정과 자부심이 남다르다.  이 대표는 “아스렉스코리아(유)는 앞으로도 건강한 성장을 통해 의료진들에게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우리나라 국민들이 더욱 양질의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일조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장자원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s://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1
    댓글 쓰기
    • hik*** 2023-10-06 09:54:59

      참좋은 회사군요.좋은정보 입니다. 감사합니다.

      답글0
      공감/비공감 공감0 비공감0

    함께 볼 만한 뉴스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