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ESG 경영 강화…이천시 마장면과 지역사회 소통채널 구축

왼쪽부터 이희곤 마장면 면장, 최낙현 이천공장장, 김진복 마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HK이노엔(HK inno.N)은 이천공장이 위치한 이천시 마장면과 지역 내 소외계층의 사회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HK이노엔은 ‘마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일원으로서 향후 마장면과 긴밀한 협력을 기반으로 맞춤형 지원을 이어가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이번 협약 체결로 지역사회와의 소통채널을 구축하게 된 HK이노엔은 향후 사업장이 위치한 다른 지역으로도 협의체 구성을 확대할 방침이다.

HK이노엔 곽달원 대표는 “이번 협약은 사업장이 위치한 지역사회와 서로 상생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는데 의의가 있다”며 “향후 지역 기반의 사회공헌활동을 집중 추진하며 ESG경영을 더욱 강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마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진복 민간위원장은 “마장면 주민을 위해 선뜻 인적, 물적 자원을 지원해 주기로 한 HK이노엔에 감사하고,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HK이노엔은 건강기능식품, 마스크 등의 물품들로 구성된 건강키트를 회사의 생산시설이 위치한 경기 이천, 충북 음성과 청주 지역의 독거어르신 가정에 전달하는 등 지역 기반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용주 기자 kgfox11@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s://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