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이렇게 컸어요” 성장동영상이 있다면…

아이를 키우는 가정이라면 돌잔치 행사 등을 위해 아이의 성장동영상을 만들어 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엄마, 아빠가 직접 촬영과 편집을 하면 금상첨화겠지만 요즘은 대부분 포토스튜디오나 전문제작업체에 의뢰하여 제작한다. 정성과 노력, 그리고 적지 않은 비용을 들여 만들었지만 돌잔치 때 딱 한번 사용하고 자주 보지 않게 되는 것이 현실.

아이 동영상을 갖고 있는 엄마, 아빠라면 푸짐한 상품도 타고, 방송도 타는 신나는 페스티벌에 참가해보는 것은 어떨까.

임신, 출산, 육아 전문 케이블방송 육아방송이 진행하는 ‘우리아이 성장동영상 페스티벌’은 서랍 속에 혹은 컴퓨터 폴더 속에 꼭꼭 숨어 있는 세상에서 단 하나 뿐인 우리 아이 성장 동영상을 다시 한 번 꺼내보고, 사랑스런 우리 아이의 모습을 육아방송 시청자와 함께 감상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육아방송이 6년 연속 공익채널 선정을 기념하는 감사이벤트로 진행하는 이번 페스티벌에는 아이의 성장동영상을 갖고 있는 시청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월 17일까지 간단한 가족소개와 함께 성장동영상 파일을 육아방송 이메일(ugatv@hanmail.net)로 보내면 된다. 접수된 동영상은 추첨을 통해 푸짐하고 다양한 상품이 주어진다.

(주)아이트리에서 호주 직수입 최고급 속싸개를 50명에게 증정하고, (주)해피랜드에서 10만원 의류교환권 30명, (주)쁘레베베에서 유모차와 카시트, (주)첨소리에서 뽀리딩매트, (주)리빙앤유에서 바디필로우 등 상품이 무려 96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당첨된 작품은 방송적합여부를 거친 후 오는 3월초부터 육아방송을 통해 전국으로 방송되는 기회도 얻게 된다니 무엇보다도 큰 특전이 아닐 수 없다. 자세한 내용은 육아방송 홈페이지( (www.ugatv.net)를 참조하거나 02)782-0965로 문의하면 된다.

박진철 기자 jcpark@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