넝쿨당 천 부잣집 남매, 홍삼男·오메가3女로 재탄생

대세남 이희준·카리스마 김서형, 네이처셋 홍오메가3 CF 촬영

얼마 전 종영한 KBS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출연했던 배우 이희준과 김서형이 한독약품(대표이사 회장 김영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셋(natureset.co.kr) 홍오메가3 CF에서 다시 만났다.

이희준은 광고에서 피로 해소를 위해 홍삼을 먹는 ‘홍삼남’으로 특유의 유쾌함과 진지함을 보였다. 파트너 김서형은 혈행 개선을 위해 오메가3를 먹는 ‘오메가3녀’로 등장한다.

▲ 한독약품의 건강기능식품 네이처셋 홍오메가3 CF 촬영현장에서 배우 이희준(왼쪽)과 김서형이 촬영을 하고 있다.
▲ 한독약품의 건강기능식품 네이처셋 홍오메가3 CF 촬영현장에서 배우 이희준(왼쪽)과 김서형이 촬영을 하고 있다.

‘홍삼남’ 이희준은 오메가3는 안 먹어도 되는지 궁금해하고 ‘오메가3녀’ 김서형은 홍삼은 안 먹어도 되는지 궁금해한다. 평소 건강관리에 철저하고 영양제까지 챙겨 먹는 도시 남녀의 공통된 궁금증, ‘하나만 먹어도 될까?’ 를 센스 있게 보여준다.

홍오메가3의 모델 이희준과 김서형은 도시 남녀의 일상을 그대로 보여주기 위해 압구정 카페거리, 도산공원, 한강둔치, 신사동 갤러리 등을 옮겨 다니며 다양한 장면을 촬영했다. 이번 TV CF는 19일부터 공중파 방송과 케이블에 방송될 예정이다.

홍오메가3는 국내산 6년근 발효홍삼과 오메가3를 결합한 복합기능성의 건강기능식품이다. 면역력 증진과 피로 해소,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과 혈행 개선 기능성이 있는 오메가3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어 편리하다고 회사는 전했다. 더불어 홍오메가3에 들어있는 홍삼성분인 진세노사이드(Rb1, Rg1)와 오메가3의 주성분인 EPA, DHA가 식약청 일일섭취량 기준을 충족해 두 가지 기능을 충분히 거둘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한독약품 CHN사업본부 성재랑 상무는 “두 가지 성분이 하나로 합쳐진 홍오메가3의 장점을 시각적으로 나타내기 위해 화면을 좌우로 나눠 광고를 촬영했다”며 “‘건강에 건강을 더하다’라는 콘셉트에 부합할 수 있도록 건강한 도시 남녀의 이미지를 가진 배우 이희준, 김서형씨와 네이처셋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말했다.

    박진철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