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직장인 입술보호 이벤트

 

입술보호제 마데코밤을 발매하고 있는 동국제약이 직장인의 입술 보호를 위한 ‘오피스 어택! 미생지킴, 마데코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이달 23일부터 3월 6일까지 마데카솔 브랜드사이트(www.madecassol.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 사연과 함께 입술을 가리키고 있는 팀이나 부서원들 사진을 첨부해 접수하면 된다.

사연의 주제는 ‘우리 팀에 촉촉한 립밤이 필요한 이유’이며, 응모팀 중 100팀을 선정해, 사진의 인원 수 만큼 입술보호제 마데코밤을 무상으로 증정한다.

마데코밤은 고급화장품 재생라인에 많이 사용되는 ‘센텔라 정량추출물’이라는 식물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내 콜라겐의 생합성을 유도하여 탄력강화, 보습 뿐 아니라 피부재생, 주름개선, 자외선(UV) 차단 역할까지 해 주는 입술보호제이다. 이 성분은 상처치료제 마데카솔의 주성분이기도 하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겨울 내내 사무실에서 난방기 등에 의해 건조해진 직장인의 입술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되돌리는데 도움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더불어 이번 기회를 통해 회사 동료들과의 유쾌한 추억을 갖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배민철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