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그룹, 하반기 공채 실시

JW중외그룹이 2012년 하반기 정기공채를 실시한다.

JW중외그룹은 지주회사인 JW홀딩스를 비롯해 JW중외제약, JW중외신약 등에서 근무할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를 오는 19일까지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공채에서는 각사의 마케팅, 개발, 경영지원, 생산, R&D 분야에서 60여 명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할 계획이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나 졸업예정자라면 지원할 수 있으며, 연구 분야에서는 석사 이상 학위를 요구한다.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외국어 우수자와 보훈대상자, 장애인, 사회봉사 경력자는 우대한다.

오는 19일까지 JW중외그룹 홈페이지(recruit.jw-group.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다. 각종 증빙서류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면접 시에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을 통과하면 실무면접, 임원면접, 합숙평가 과정을 거치게 되며 최종합격자는 2013년 1월 중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JW중외그룹 관계자는 “그동안 회사별로 채용을 진행해 왔으나 더욱 적극적으로 우수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올해부터 그룹 차원에서 공채를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JW중외그룹 채용 홈페이지(recruit.jw-group.co.kr)와 이메일(job@jw-pharma.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진철 기자 jcpark@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