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협회, 제약전문 교육컨설팅사 ‘지명’과 업무협약

왼쪽으로부터 장병원 한국제약바이오협회 부회장, 원희목 한국제약바이오협회 회장, 권진숙 제약전문 교육컨설팅사 지명(知明) 대표 , 김진수 제약전문 교육컨설팅사 지명(知明) 대표

한국제약바이오협회(회장 원희목)는 5월 30일 제약전문 교육컨설팅사 지명(대표 권진숙·김진수)과 전문교육 운영위탁 및 교육과정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제약바이오 기업들의 늘어나는 교육 수요 및 다양한 교육 과정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명은 협회 전문교육 위탁과 교육 과정 개발을 수행하게 된다. 제약바이오협회는 제약바이오 분야에 전문성을 보유한 지명이 산업현장의 수요에 맞는 시장 및 제도 변화를 교육에 신속히 반영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약바이오협회 교육연구센터를 총괄하는 장병원 부회장은 “제약바이오기업들이 신약과 백신 개발 등 국제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협회는 산업계의 혁신성장과 전문인력 양성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또 “센터는 의약품 전주기에 걸친 다양한 직무교육과 질적으로 우수한 교육 개발에 초점을 두고 있다”며 “다른 어떤 교육기관보다 실용적인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김용주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