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장기기증자 자녀위한 ‘순애보(步)’ 캠페인 전개

HK이노엔(HK inno.N)은 한국장기조직기증원(KODA)과 함께 임직원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5월 24일까지 한 달간 ‘순애보 캠페인 시즌2’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순애보 캠페인은 순수한 사랑의 걸음 ‘순애보(步)’를 통해 더욱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HK이노엔만의 사회공헌활동으로, 지난해 진행된 1차 캠페인에선 당뇨병 어린이를 지원한 바 있다.

이번 캠페인은 장기기증자의 자녀를 지원함으로써 장기기증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고, 원활한 신장이식을 통해 만성콩팥병 환자가 더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1만보를 걸을 때마다 1000원씩 기부액이 쌓이며, 총 5억 걸음의 목표를 달성하면 장기기증자의 자녀들에게 5000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걸음 기부 전용 어플리케이션 ‘빅워크’를 설치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어플리케이션 설치 후 ‘순애보 캠페인’을 선택해 걸음을 기부하면 된다.

HK이노엔은 “순애보 캠페인을 HK이노엔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으로 매년 추진하며 지역사회 곳곳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임직원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행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김용주 기자 kgfox11@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s://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