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 수험생 위한 비타민 증정 이벤트 펼쳐

고려은단 비타플렉스가 2013년도 수학능력시험을 무사히 마친 수험생 및 수험생 가족들에게 비타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수능을 치르느라 지친 수험생들과 수험생 뒷바라지로 힘든 시간을 보냈을 가족들에게 위로와 힘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비타플렉스 홈페이지 해당 이벤트란에 접속, 수능을 위해 혹은 자녀 뒷바라지를 위해 힘들었던 이야기나 수험 준비에 얽힌 재미있는 이야기 등을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에게는 업그레이드된 비타플렉스 포맨과 포우먼(1+1)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경품으로 증정되는 비타플렉스 포맨과 포우먼은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더욱 보강돼 새롭게 출시된 종합비타민으로 하루 2정(1일 2회, 1회 1정)으로 비타민과 미네랄 섭취가 충분하다.

두 제품 모두 다량의 기능성 성분이 추가돼 기존 하루 1정에서 하루 2정으로 섭취량이 늘어나면서 60정이던 용량이 120정으로 변경됐다. 기존 목넘김이 불편했던 점을 보완, 편하게 삼킬 수 있도록 정제 크기 또한 변형했으며 세련된 것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겨냥, 더욱 심플하고 편리한 패키지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비타플렉스 홈페이지(www.vitaflex.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는 12월 4일 비타플렉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피로와 스트레스로 체력이 저하된 수험생과 힘든 시간을 같이 해온 가족 및 지인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에 참여함으로써 힘들었던 지난 날을 홀가분하게 털어버리고 가족들과의 사랑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진성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