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후 ‘이쁜이 수술’ 만족감-자신감 상승

 

여성들은 출산이나 갱년기 이후 질의 감각력이 둔화되면서 부부관계시 성교통과 질에서 바람소리(질방귀)가 새어나오면서 만족도가 떨어진다.이런 민망함에 부부관계를 꺼려 권태기를 맞게 될 확률도 높다. 부부간 권태기를 극복할 수 있는 부분이 둘만의 대화인 부부관계라 할 수 있다. 결혼전 속궁합이 좋다가도 출산이나 갱년기에 접어들면서 잠자리를 피하다가 권태기가 길어지면 섹스리스로 살거나 부부 사이가 아예 멀어지는 경우도 있다.

이쁜이수술을 받으면 좋은점

결혼생활은 길지 않아도 출산을 하게 되면 질의 해부학적인 구조는 상당히 탄력도 떨어지고, 늘어져 수축력이 약해진다. 여성들의 대부분이 갖고 있는 고민중의 하나지만 털어놓고 말하기에는 껄끄럽다.

성관계시 질방귀 즉, 바람빠지는 소리가 들려 할 때 마다 민망한 상황을 초래할 수 있다. 질이 많이 늘어나고 헐거워져 바람 빠지는 질방귀 소리 때문에 소극적 태도를 가지게 된다.

질성형수술 즉, 이쁜이수술을 하게될경우, 질성형 전문병원마다 이쁜이수술방법은 다르지만 적극적으로 리드를 할 수있는 자신감이 생겨, 활력있는 부부생활에 도움이 된다.

이쁜이수술 방법

이쁜이수술시에는 부분마취하에 수술시 이야기하면서,, 수술과정을 지켜보면서 수술을 받게 되고 촘촘하게 질안쪽부터 좁은 통로를 잘 만들어가면서 이쁜이수술을 받는지 확인할 수 있다. 수술시에는 안쪽까지 했다고 하지만 수술 받을 당시 입구 1/3만 좁혀놓은 경우가 많다.

인천 한사랑산부인과 심상인원장은 이쁜이수술의 한단계 업그레이드 수술은 이름이 같으나, 수술방법은 병원마다 분명히 다르다. 그래서 여성수술 전문병원으로 나에게 맞는 질수축이 확실한 명기수술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요실금도 호전이 된다고 한다.

제왕절개 포함한 분만, 중절수술, 보톡스, 필러, 피부관리 등 여러가지 시술을 모두 하는경우 전문성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오직 질성형만 전문적으로 하는 곳에서 수술을 하는 것이 좋다.

이쁜이 수술을 계획하면서 아프거나 힘들까봐 주말을 앞둔 금요일이나 공휴일 이전, 휴가가 시작되기 직전에 수술을 받으려고 하지만 요즘의 이쁜이 수술은 병원마다 방법에 따라 통증이나 불편함이 별로 없으며 수술 후 입원이 전혀 필요치 않고 일상생활을 하는데 별다른 어려움이 없다.

더불어 케겔운동이라고 하는 골반 질수축운동은 성생활에 도움이 되는 매우좋은 운동으로 꾸준하게 질수축 운동(케겔운동)을 할 경우, 질수축크림이나 에센스보다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코메디닷컴 kormedinews@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