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현대약품, 방수 밴드 ‘폼포미 플러스 아쿠아밴드’

 

현대약품 폼포미 플러스 아쿠아밴드

현대약품은 강력한 밀착감으로 높은 방수력을 갖춘 신제품 ‘폼포미 플러스 아쿠아밴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폼포미 플러스 아쿠아밴드’는 얇은 폴리우레탄 특수 원단으로 피부에 잘 밀착되고 신축성이 뛰어나 사용감이 편리하며 타사 제품 대비 여유 있는 크기가 특징이다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 방수 필름의 우수한 성능으로 먼지와 물, 세균 등의 외부 물질을 차단하고 공기는 통과시켜 상처가 짓무르지 않게 보호해 준다고 한다.

신제품은 일반형(20매)과 혼합형(40매) 두 종류로 출시됐다. 일반형은 가로 72mm, 세로 25mm 크기로 기존 시중 제품 대비 6mm가량 너비가 넓어 환부를 넉넉히 감쌀 수 있다. 혼합형은 일반형 밴드 20매, 대형 12매, 사각원형 4매, 특대형 4매의 실용적인 구성을 갖춰 상처 크기에 따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혼합형의 경우 다양한 크기의 밴드가 넉넉히 들어있어 가성비와 실용성을 갖췄다.

현대약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폼포미’ 밴드 라인업을 강화하고 방수 밴드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자 한다”며 “폼포미 플러스 아쿠아밴드는 물놀이는 물론 일상 생활 속에서 방수가 필요한 상처에 사용할 수 있어 상비 의약품으로 구비하면 좋다”고 말했다.

 

    김용주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