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안국약품, 눈 노화 방지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기식 ‘토비콤 루테인지아잔틴’

안국약품 루테인지아잔틴

안국약품(대표이사 원덕권) 건강기능식품 사업부는 루테인지아잔틴과 비타민 및 미네랄 7종을 한 번에 담아 눈 노화와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토비콤 루테인지아잔틴’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토비콤 루테인지아잔틴은 ‘토비콤 아이포커스’, ‘토비콤 아이포커스 미니’ 이후 ‘토비콤’ 브랜드의 3번째 건강기능식품이다.

건강기능식품을 주로 찾는 중장년층 고객의 눈 노화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연구·개발이 진행됐고, 눈 노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 외에도,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잘 알려진 비타민A 및 비타민B, C, E, 아연 등이 함유돼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ㄹ했다.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 성분의 경우, 마리골드 꽃 1000g에서 단 2.7g 추출되는 극소량의 원료만을 사용했고, 1일 최대 섭취량인 20mg을 함유하고 있다고 한다.

안국약품은 “토비콤 루테인지아잔틴은 눈 건강 중에서도 눈 노화에 대해 가장 관심도가 높다는  점을 고안해 개발된 제품으로 중장년층의 걱정거리로 항상 비중이 높았던 눈 노화에 대해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용주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