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주치의’ 박용우 박사와 함께 다이어트?

[사진=건강선물닷컴]

건강상품 전문 쇼핑몰 건강선물닷컴은 국내 다이어트 최고 권위자로 평가받는, 성균관대 의대 가정의학과 박용우 교수가 개발한 ‘스위치온 다이어트 보조식품’의 런칭을 기념해 런칭 기념으로,  <서울우유 쌀눈두유 16팩>을 무료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박용우 교수는 “비만의 상당부분은 스트레스, 야근, 과로 등 때문에 지방대사 시스템이 망가져서 인체가 지방세포에서 에너지를 꺼내 쓰는 대신 음식으로 해결하는 것이 원인이므로 ‘지방대사 시스템’을 정상화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박 교수가 고안한 다이어트 법은 3주 동안 탄수화물 섭취를 제한하고, 고강도 인터벌 운동을 병행하면서 몸에 좋은 음식은 충분히 먹게 하는 것.

 

스위치온 다이어트 상품은 이 과정에서 필요한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이다. 미국 글란비아사와 레프리노사의 고품질 유청단백질, 탄수화물이 지방과 합성하는 것을 억제하는 HCA, 필수 미네랄과 비타민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 보조식을 먹으면서 식습관과 운동습관, 생활습관 등을 병행하면 지방 대사 시스템이 정상화되면서 살이 빠지고 오히려 근육량은 늘어나며 다이어트가 끝나도 요요현상이 생기지 않는다는 것.

 

다이어트 상품을 구매하면 스케줄 가이드라인 북과 함께 ‘다이어트 명의’ 박용우 교수에게 앱을 통해 직접 코칭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건강선물닷컴(www.건강선물.com) 윤경희 팀장은 “이 상품은 단순히 살을 빼는 보조제가 아니라 몸을 건강체질로 바꿔주는 데다가 3주 다이어트가 끝나면 더 이상 다이어트 식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 큰 장점”이라면서 “런칭 기념으로, 단백질 파우더를 두유에 타서 마실 수 있도록 <서울우유 쌀눈두유 16팩>을 무료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라고 말했다.

    최승민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