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죽삐죽 새치, ‘새앙머리’로 건강하게 물들인다

[SBA 서울유통센터 서울어워드] 새앙 '새앙머리'

[사진=한방 헤어 전문 브랜드 ‘새앙머리’ 제품]
40대 직장인 여성 A씨는 집안 내력인 새치로 고민이 깊다. 잊을만 하면 자라나는 흰머리가 보기 싫어 꾸준히 염색을 하고 있지만, 미용실에 갈 시간을 내는 것도 잦은 염색으로 상한 머릿결을 관리하는 것도 일이다.

2005년 첫 제품을 출시한 한방 헤어 브랜드 ‘새앙머리’는 한의학에 근거한 20가지 생약 성분 추출물로 현대인의 새치 고민에 다가간다. 새치용 염색약 ‘새앙머리 한방 다빛 염모제’는 6~7분 내에 간편하고 안전한 염색 효과를 뽐낸다.

6가지 컬러 라인을 가진 다빛 염모제는 두피 진정 효과를 내는 감초, 가려움증과 비듬을 방지하는 당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윤기를 주는 창포, 하수오 등 한방 추출물로 모발, 두피 자극을 최소화했다.

염색 자극으로 손상된 모발은 한방 트리트먼트로 관리한다. 한방 트리트먼트에는 감초, 창포, 구기자 등 생약 추출물뿐만 아니라 라벤더, 카모마일 등 허브 조성물을 함께 활용했다. ‘한방 제품은 한방 약 냄새가 난다’는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서다.

강력한 화학 성분 대신 생약 추출물을 써 염색, 모발 관리 효과가 떨어지지는 않을까? 새앙머리 브랜드 제품은 탈모 개선 효과를 인정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증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판매 중이다. 2017년에는 다빛 염모제로 브랜드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하이서울 우수 상품 브랜드 어워드’를 수상하기도 했다.

이동규 새앙 대표는 “현대인의 탈모, 두피 및 두발 손상을 해결하기 위한 최상의 한방 헤어 제품을 꾸준히 개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공익 캠페인 ‘SBA 서울유통센터 서울어워드 상품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보도합니다.

코메디닷컴 kormedinews@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