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이 털썩? 몸에 좋은 견과류 파격 세일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견과류를 한 봉지에 담아 놓은 건강상품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한 쇼핑몰 업체가 파격 할인 행사를 단행해 주목받고 있다.

건강상품 전문몰 건강선물닷컴(www.건강선물.com)은 아몬드나 호두, 캐슈넛, 피스타치오 등 네 종류의 견과류를 골고루 먹을 수 있는 휴대용 제품을 할인해 팔고 있다. 하루 한 포 식사대용 건강식으로 제격인 상품이다.

대상 상품은 네 종류의 견과류를 한 봉지에 담아 놓은 ‘리치팜 데이너트’(28g)로, 14봉지들이 한 세트를 5개 사는 고객에게 정가 10만5,000원을 7만8,900원에 파격 할인해준다.

리치팜 데이너트 한 봉지(28g)에는 닭가슴살보다 단백질이 많은 볶음 아몬드가 35%, 심장병과 성인병 예방에 도움이 되는 호두와 캐슈넛이 각각 25%, 그리고 심혈관질환 예방에 좋은 피스타치오(껍질을 없앤 제품)가 15%씩 들어 있다.

건강선물닷컴(www.건강선물.com)의 최승미 팀장은 “리치팜 데이너트는 몸에 좋은 견과류를 한 봉지에 담아 주머니나 핸드백에 넣고 다니며 먹을 수 있는 영양만점의 간편 건강상품”이라며 “집의 식탁이나 직장의 사무실에 놓아 두면 가족과 직장 동료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최고의 먹거리”라고 말했다. 전화 문의 02)2052-8200~2.

코메디닷컴 관리자 kormedi@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