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우 리셋 다이어트’ 무료체험 행사 성황

 

‘해독 다이어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박용우 리셋 다이어트 프로’ 무료 체험단 행사가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박용우 리셋 다이어트 프로’는 비만 전문의로 유명한 박용우 박사(전 성균관대 의대 교수, 리셋클리닉 대표원장)가 직접 개발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건강전문 쇼핑몰인 ‘건강선물닷컴’ 측은 지난 14일부터 이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는데, 참가신청이 쇄도하고 있다. 24일까지 모집하는 이번 행사 참여 인원은 10명이어서 경쟁률이 매우 높다.

체험단 선정 발표는 오는 28일 ‘건강선물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활동기간은 5월1일부터 31일까지이다. 지원방법은 ‘건강선물닷컴’ 회원가입 후 체험단 이벤트 페이지에서 체험단 신청을 하면 된다.

체험단에게는 오는 29일과 5월 7일 ‘박용우 리셋 다이어트 프로’ 1박스(2주)가 각각 무료 발송된다.

서점가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베스트셀러 ‘4주 해독다이어트’의 저자이기도 한 박용우 박사는 “비만 환자들을 치료하면서 단백질과 비타민, 미네랄 함유 식품을 직접 개발하게 됐다”며 “리셋 다이어트 프로를 섭취할 때는 매일 6시간 이상 숙면, 하루 30분 이상 운동 등 주의사항을 꼭 지켜야 한다”고 말했다.[사진=MBN ‘천기누설’ 화면 캡처]

    김민국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