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관절영양제 ‘조인본 콘드로800정’ 출시

콘드로이친 800mg ·활성형 비타민 B 4종 함유

조인본 콘드로800정 [사진=유한양행]
유한양행은 관절영양제 ‘조인본 콘드로800정’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조인본 콘트로800정은 콘드로이친을 주성분으로 했으며,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다.

유한양행에 따르면 조인본 콘드로800정은 콘드로이틴설페이트나트륨을 일반의약품 최대 함량인 800mg 함유하고 있다. 콘드로이틴설페이트나트륨은 여러 연구와 논문을 통해 관절 통증을 완화하고 운동 능력을 증진하며, 관절 손상의 진행을 늦추는 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성분이다.

또한 조인본 콘드로800정은 일반 비타민에 비해 체내 흡수율이 높은 활성형 비타민 벤포티아민(B1), 리보플라빈부티레이트(B2), 피리독살포스페이트수화물(B6), 메코발라민(B12) 등 4종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비타민 B1은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의 증상을 완화해주는 효과가 있다.

유한양행은 관절영양제 수요가 높은 중장년층을 고려해 제품에 다양한 성분을 보강했다. 뼈 건강 성분으로 알려진 칼슘의 흡수를 돕기 위해 칼슘·마그네슘·비타민D 복합제제를 함유했고, 항산화 성분인 감마오리자놀을 담았다. 또한 하루 한 알로 약을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 편의성도 높였다는 설명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퇴행성 관절염이 급증하는 50대 이상 뿐만 아니라 젊은 세대에서도 관절 질환이 증가하고 있다”며 “일반의약품 최대 함량 콘드로이친과 활성비타민B 4종을 담은 ‘조인본 콘드로800’이 일상 속 관절 토탈 케어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천옥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