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점심·저녁 건강한 루틴… ‘니오라핏’ 출시

미국 안티에이징 전문기업 니오라는 장 건강과 식후 혈당상승 억제, 혈중 중성지질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니오라핏’을 한국에 출시했다.

니오라핏은 프로바이오틱스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주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생활 습관 등에서 몸의 밸런스와 신진대사 회복이 필요한 현대인들을 겨냥한 제품이다. 24시간 지속가능한 생체리듬을 활성화해 생활 속 건강한 루틴을 만들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시간대별 필수 영양소로 구성된 니오라핏은 ▲콜라겐 파우더가 들어간 ‘아침의 활성(기타가공품)’ ▲프로바이오틱스 파우더로 구성된 ‘점심의 차단(건강기능식품)’ ▲화이버 파우더를 함유한 ‘저녁의 정화(건강기능식품)’로 나뉜다.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자 기타가공품으로 출시됐다. 3종 모두 미립자 파우더 형태이며 아침, 점심, 저녁 1포씩 섭취하면 된다.

니오라코리아 관계자는 “니오라핏의 콘셉트는 ‘라이프 핏’으로 단순히 살을 빼거나 미용에 집착했던 이들의 건강과 뷰티 모두 고려한 제품”이라며 “실천가능하고 지속성있는 프로그램을 유지할수록 도울 수 있다”라고 말했다.

    최지혜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