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방송 9월 임산부를 위한 태교음악회

 

유난히 길고 지루했던 장마와 폭염으로 누구보다도 힘든 여름을 보내고 있는 임산부를 위로하는 고품격 태교음악회가 열린다.

임신, 출산, 육아 전문 케이블방송 육아방송이 주최, 주관하는 ‘서울바로크합주단과 함께하는 육아방송 태교음악회‘가 오는 9월 8일 오후 2시 예술의 전당 IBK 챔버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태교음악회에 출연하는 서울바로크합주단(예술감독 김민)은 한국을 대표하는 정상급 기량과 전통을 자랑하는 챔버 오케스트라이다. 특히 이번 음악회에서는 클래식 음악이 유아기 아이들의 두뇌와 감성 개발에 지대한 영향을 준다는 ‘모차르트 이펙트’를 테마로 해 우리 귀에 익숙한 모차르트 곡을 중심으로 연주될 예정이다. 이밖에 비발디, 파헬벨, 헨델 등 바로크음악의 대표곡도 함께 연주된다.

이번 공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관람을 희망하는 임산부는 육아방송 홈페이지(www.ugatv.net)에서 1인 2매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관람객 전원에게 기념품이 증정되는 특별이벤트와 추첨이벤트, 공연후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알뜰하게 육아용품을 챙길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육아방송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문의 02)782-0965

    장준수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