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슈, 펜 타입 만성 B·C형 간염 치료제 출시 기념 이벤트

한국로슈(대표이사 스벤 피터슨)가 페가시스 출시 10주년을 맞아 최근에 출시된 펜 타입의 만성 B형, C형 간염 치료제 페가시스 프로클릭의 강점을 알리고 환자들의 투약 순응도 향상과 쾌유를 기원하는 사내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 만성 B·C형 간염 치료 주사제 페가시스의 신제형 페가시스 프로클릭 출시를 맞아 한국로슈 직원들이 페가시스 프로클릭의 강점을 알리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페가시스 프로클릭 출시를 기념한 이날 행사는 한국로슈 스벤 피터슨 대표이사의 기념사를 시작으로 ‘만성 B형, C형 간염환자 쾌유 기원 엄지도장 찍기’ 이벤트와 ‘페가시스 프로클릭 영상’ 상영, 계수기 클릭 왕을 찾는 ‘클릭의 프로를 찾아라’ 대결 등으로 진행됐다.

한국로슈 스벤 피터슨 대표이사는 기념사를 통해 “페가시스가 출시된 지 10년이 되는 해에 한층 편해진 새로운 제형 페가시스 프로클릭을 출시함으로써 축적된 안전성/효능 데이터에서 더 나아가 환자들의 투약 순응도와 편의성에 기여할 수 있게 돼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한국로슈는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환자들의 삶의 질 향상과 생명 연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진철 기자 jcpark@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