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앱지스, ESMO에서 항암 신약 ‘ISU104’ 1상 결과 발표

[사진=이수앱지스]
이수앱지스가 유럽종양학회 연례회의(ESMO 2019)에서 ErbB3 타깃의 항암 신약으로 개발 중인 ‘ISU104’의 임상 1상 Part 1 결과를 발표한다고 7일 밝혔다.

ESMO는 암 연구 분야에서 권위있는 학술대회로 꼽히며 오는 9월 27일부터 10일 1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된다. 다양한 연구 결과가 발표되는 ESMO에는 전 세계 2만 2000여 명의 암 연구자와 종양내과 전문의, 제약 바이오 기업 관계자가 참석 예정이다.

이수앱지스의 ‘ISU104’의 임상 1상 Part 1 결과는 이번 학회의 포스터 디스커션을 통해 처음 공개된다. 해당 세션은 연구 과제 포스터를 전시하는 일반 세션과 차이점이 있다. 학회가 초청한 암 분야의 전문가가 특정 질환이나 공통 주제 내에서 선정된 연구 과제의 핵심 쟁점 사항을 소개한다. 이어 각 연구자가 직접 토론자로 참석해 청중과 질의 및 토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주최 측이 ISU104의 가치를 높게 평가해 포스터 디스커션 세션으로 선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수앱지스 관계자는 “ISU104는 ‘개발 중인 치료제’라는 주제의 연구 과제 중 하나로 선정됐고, 임상시험 조정자인 서울아산병원 김성배 교수가 참석해 질의 및 토의하는 시간이 있을 예정”이라며 “이번 임상 1상 Part 1 결과 발표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ISU104가 혁신 신약의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연희진 기자 miro22@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