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스킨큐어, ‘팔 알지디 너리싱 핏 바디 크림’ 출시

[사진=팔 알지디 너리싱 핏 바디 크림]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CELLCURE)’가 주름개선 기능성 바디 크림을 새롭게 출시한다.

셀트리온스킨큐어는 ‘홈 케어’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만큼, 에스테틱의 전문적인 바디 관리를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게 기획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팔 알지디 너리싱 핏 바디 크림은 영양 캡슐과 식물성 멘톨 성분을 함유한 젤 타입의 크림으로, 피부의 결, 탄력, 영양을 함께 관리하는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회사 측은 이번 제품의 핵심 성분인 ‘팔 알지디(Pal-RGD)’는 셀트리온 연구소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성분으로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의 피부 전달력을 높여준다고 설명했다. 또한, 마테잎추출물과 당호박추출물이 부종과 각질 제거를 도우며, 갈대에서 유래한 성분이 체내 노폐물 감소와 피부 결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셀트리온스킨큐어 관계자는 “제품을 사용해 피부에 마사지 시 부드럽게 녹아들어 쿨링 효과를 부여한다”며 “산뜻한 느낌의 수분크림이 번들거림과 끈적임 없이 장시간 유지되는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오랜 마사지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연희진 기자 miro22@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