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메딕스, 엘라비에 프리미어 볼루마이징 식약처 허가

[바이오워치]

[사진=휴메딕스]
휴온스글로벌 자회사 휴메딕스(대표 정구완)가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히알루론산(HA) 필러 ‘엘라비에 프리미어 볼루마이징’ 품목 허가를 취득했다고 31일 밝혔다.

엘라비에 프리미어 볼루마이징은 점탄성과 응집력이 높아 앞 볼, 광대, 깊게 패인 볼 안면 중앙 부위에 시술 시 일시적 볼륨 회복에 도움을 준다. 이로써 휴메딕스는 기존의 ‘엘라비에 프리미어’ 4종에 엘라비에 프리미어 볼루마이징을 추가해 점탄성 및 겔 텍스쳐, 입자 크기가 다른 총 5종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휴메딕스는 상반기 엘라비에 프리미어 볼루마이징 필러 국내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5개 세분화된 라인업과 적응증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미용 성형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에 맞는 맞춤형 시술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구완 휴메딕스 대표는 “뛰어난 품질력과 만족스러운 결과로 사랑 받아온 엘라비에 프리미어에 이어 엘라비에 프리미어 볼루마이징도 품목 허가를 취득해 시장에 선보이게 돼 기쁘다” 며 “엘라비에 프리미어 볼루마이징 외에도 미용 성형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필러 개발을 추진해 업계 리딩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새임 기자 j.saeim09@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