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페루 라마인형 등 X마스 선물 특별전

건강상품 전문 쇼핑몰 건강선물닷컴은 12월 19~25일 tvN ‘꽃보다 청춘’으로 폭풍 인기를 끈 라마인형을 현지 가격보다 싸게 파는 ‘성탄절 특별 선물 기획전’을 연다. 건강선물닷컴은 “라마인형, 미쉘스카프, 콜롬비아 최상품 원두로 만든 더치커피 등 연인들이 따뜻하고 은은한 성탄절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행사 기간에는 인터넷 최저가에 가격 상관없이 무료 배송하는 것이 특징.

‘꽃보다 페루’ 따뜻한 성탄선물

페루를 상징하는 동물인 라마인형을 현지가보다 더 싸게 판매한다. 라마인형은 ‘꽃보다 청춘’에서 유희열이 애지중지해서 유명해진 상품. 건강선물닷컴에서는 소비자가격이 17만8천원이고 현지가격이 미화 100달러인 페루 직수입 핸드 메이드 라마인형을 40개 한정해 9만9천원에 판매하고 있다.

또 페루 대표 브랜드인 미쉘(Michell) 스카프 5종을 20개씩 선착순 한정 판매 중이다. 시중가 18만5천원에 판매되고 있는 미쉘의 알파카 스카프를 9만9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콜롬비아산 최고급 원두 하리스 더치커피

건강선물닷컴은 100% 아라비카 커피 브랜드인 하리스 더치커피 2종을 선물세트로 구성했다. 레인보우 로즈와 프리미엄 수프리모 커피가 그것. 레인보우 로즈 커피는 은은한 꽃향과 초코향, 아련한 와인의 산미가 느껴지는 블랜딩 커피이며, 프리미엄 수프리모 커피는 진한 초코향으로 맛이 부드럽고 깔끔한 커피다. 콜롬비아 최상품 원두를 전문가가 로스팅한 제품이다.

커피의 온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하리스 더치커피는 저온에서 숙성시킨 액상커피로서 기호에 따라 물, 우유, 시럽 등으로 자신만의 커피를 만들 수 있다.

깜찍한 캐릭터 비타민

산타클로스를 대신해 아이들에게 선물을 주고 싶다면 건강까지 고려한 캐릭터 비타민이 있다. 최근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라바, 로보카폴리, 뽀로로, 겨울왕국, 또봇 등 총 7가지 애니메이션 캐릭터 비타민을 한꺼번에 만나 볼 수 있다. 이들 비타민들은 500정, 1000정 등 개수에 따라 가격이 다르므로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로 비타민을 선택할 수 있다.

 

김미진 기자 mjkim@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