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당뇨의 날… 혈당강하 쌀 파격 할인판매

 

세계 당뇨병의 날(11월 14일)을 맞아 한 쇼핑몰 업체가 혈당강하 혼합곡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건강상품 전문 쇼핑몰인 건강선물닷컴(http://www.healthgift.kr/) 관계자는 “혈당을 내리는 효과가 있어 당뇨병 예방과 치료에 도움을 주는 혼합곡 ‘지다운’을 당뇨의 날을 맞아 싸게 판매하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다운 5kg 상품(5만5,000원)은 10% 할인해 4만9,500원에, 지다운 한끼(선식) 5박스 묶음(7만5,000원) 역시 10% 할인해 6만7,500원에 공급하고 있다. 기간은 11월 14일(목) ~ 21일(목) 일주일간이다.

혈당강하 혼합곡 ‘지다운’은 발아현미, 쌀보리, 강낭콩, 통밀 등을 적절한 비율로 섞어 혈당을 낮춰줘 ‘당뇨병 개선 및 예방을 위한 혼합곡조성물’ 특허를 받았다. 이 혼합곡의 혈당조절 효과는 아시아태평양 식품안전심포지엄과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등 학술지에 발표됐다.

건강선물닷컴(http://www.healthgift.kr/) 관계자는 “지다운은 당뇨 환자뿐만아니라 온 가족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상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 혼합곡은 농림수산식품부의 고기능곡물 개발 프로젝트에 따라 개발돼 캐나다, 미국, 일본 등에 수출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화문의 02) 2052-8200~2

코메디닷컴 관리자 kormedi@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