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라이언 얼굴이 왜 이래?” 팬들 충격

청순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유명한 여배우 맥 라이언(52)의 최근 모습이 팬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영국의 데일리메일은 ‘맥 라이언의 얼굴에 무슨 일이?’라는 21일자 기사를 통해 “할리우드 여배우 맥 라이언이 최근 이탈리아 시칠리아에서 열린 제59회 타오르미나 영화제에 참석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지만 충격적인 외모 변화로 팬들을 놀라게 했다”고 보도했다.

이날 맥 라이언의 얼굴은 청순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각광받던 이전의 모습이 아니었다. 두툼해진 입술 등 청순미를 찾아볼 수 없는 외모 변화로 주변 사람들을 안타깝게 했다는 것이다. 특히 파파라치에 포착된 맥 라이언의 오른손 팔목 주름은 매끈한 피부와 대비되기도 했다. 주위에서는 입술 등의 변화가 잘못된 성형 때문이라고 지적하고 있으나 확인된 것은 아니다.

맥 라이언은 영화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 (1989년) 등 귀엽고 발랄한 캐릭터로 국내 팬들에게도 잘 알려져 있다. 그녀는 지난 2011년 가수 존 멜렌캠프와 재혼했다. <사진 = 유튜브 영상 캡처>

    고영곤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1
    댓글 쓰기
    • IL1*** 2020-11-27 12:05:54 삭제

      ??????????????????????? 50대로 나이 먹으면서 변하는 자연스러운 현상에 놀라는 사람들에게 놀랄 뿐..

      답글0
      공감/비공감 공감0 비공감0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