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진통제 ‘페인엔젤 이부’ 약 크기 줄여 리뉴얼 출시

페인엔젤 프로·브레핀에스에 이은 세 번째 리뉴얼

[사진=JW중외제약]
JW중외제약은 고함량 소염진통제 ‘페인엔젤 이부’의 제형 크기를 축소해 복용 편의성을 높인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페인엔젤 이부는 한 알당 400㎎의 이부프로펜이 함유된 고함량 소염진통제다. 감기로 인한 발열과 요통, 생리통, 치통, 근육통뿐만 아니라 류마티스 관절염, 급성통풍, 연조직손상 등 다양한 질환으로 발생하는 통증에 효과적이다.

이번 리뉴얼은 복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제형 크기 축소에 중점을 뒀다. 제형 크기는 기존 가로 20.4mm, 세로 10.1mm에서 가로 16.6mm, 세로 10.0mm로 축소됐다. 패키지 디자인도 기존 가로형 디자인에서 세로형 디자인으로 변경해 차별점을 더했다.

JW중외제약은 향후 ‘페인엔젤 센(성분명 나프록센)’과 ‘페인엔젤 레이디(성분명 이부프로펜, 파마브롬)’ 제품까지 리뉴얼을 확대할 예정이다. 회사는 5종의 성분별 소염진통제 라인 중 앞서 ‘페인엔젤 프로(성분명 덱시부프로펜)’와 ‘브레핀에스(성분명 이부프로펜)’ 제형의 크기를 줄였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페인엔젤 이부는 고함량 제품으로서 빠른 통증 완화 효과를 갖춘 소염진통제이며, 다양한 적응증에 복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라며 “이번 제형 크기 축소 리뉴얼을 계기로 기존 페인엔젤 진통제 라인업과 함께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천옥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