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헬스케어, 30일까지 '필팟' 반값으로
유통가 최대 행사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롯데헬스케어가 건강기능식품 ‘필팟’을 반값으로 할인한다. 코엔자임Q10, 마그네슘, 엽산, 바나바잎 등 3040 수요가 높은 9종이 대상이다.
데일리 헬스케어 플랫폼 ‘캐즐(CAZZLE)’을 통해 오는 30일 자정까지 계속 할인 판매한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와 연말연시 잦은 모임으로 건강관리 수요가 높아질 것을 고려한 포석의 하나다.
필팟은 총 26종의 라인업으로 돼 있다. 필요한 성분만을 개별 구입할 수 있는 단품 위주다. 정해진 용량대로 먹기만 하면 하루 섭취량의 100%를 충족해 불필요한 영양 과다 섭취를 피할 수 있도록 했다는 얘기다.
캐즐 앱을 통해 보다 정밀한 건강 관리도 가능하다. 현재 먹고 있는 약과 영양제를 기록하면, 자신에게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 이를 토대로 나에게 맞는 건강기능식품이나 영양제를 선별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헬스케어는 “일반 건강기능식품과 다르게 필팟은 대부분 단일 성분으로 구성돼 나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만 골라 섭취할 수 있어 합리적”이라 했다.
한편, 헬스케어 플랫폼 캐즐은 지난 9월 18일 정식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건강앱 인기차트 10위권 안에 올라섰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만 다운로드 수 10만회를 넘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