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고함량 비타민C·D 복합산제 ‘메리트 C&D’ 출시

[사진=휴온스]
휴온스는 고함량 복합산제 비타민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고함량 ‘비타민C’ 와 ‘비타민D’를 복용할 수 있는 ‘휴온스 메리트C&D’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휴온스 메리트C&D’는 비타민C(2000mg)와 비타민D(1000IU)를 국내 최고 함량으로 개발한 복합산제(가루형) 비타민이다. 비타민C와 비타민D를 하루 한 포로 충족할 수 있도록 스틱형 분말제형으로 만들어 휴대 및 복용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엄격한 품질검사를 통과한 프리미엄 원료에만 부여되는 Quali-C, Quali-D 인증을 받은 DSM의 원료를 100% 사용했다.

비타민C는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유지하는데 필요하다. 비타민D는 체내 칼슘과 인의 흡수를 돕고 뼈의 형성 및 유지를 위해 꼭 필요한 영양소다. 특히, 비타민D는 햇빛의 자외선을 받아 피부에서 합성되는데, 실내 생활과 자외선 차단제의 사용 등으로 인해 현대인의 대다수가 결핍을 겪고 있다.

실제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따르면 비타민D 결핍 환자수는 지난 2013년 1만8727명에서 2017년 9만14명으로 4년새 4.8배나 급증하는 등 큰 폭으로 늘고 있는 추세다. 특히 40·50세대 여성의 비율이 가장 높다.

휴온스 관계자는 “1년여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비타민C와 비타민D의 균일한 함량과 안정성을 나타내는 최적의 처방과 분말 크기를 확립했다”며 “인공색소, 인공향료가 첨가되지 않은 순수한 분말 제제로 물이나 음료에도 잘 녹아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연희진 기자 miro22@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