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바이오사이언스, 中 건기식 전시회서 긍정적 반응 얻어

[사진=일동바이오사이언스 부스]
일동홀딩스 계열 자회사인 일동바이오사이언스가 중국 상하이 건강기능식품 전시회 ‘HNC 2019’에 참가해 프로바이오틱스 사업을 홍보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상하이 국립전시컨벤션센터(NECC)에서 개최된 ‘HNC 2019’에는 전 세계 440여 개 업체가 참가한 가운데 2만 5000여 명이 방문하는 등 성황을 이뤘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일동제약의 유산균 관련 원천기술 및 인프라를 바탕으로 지난 2016년 분할 설립한 프로바이오틱스 사업 전문 회사로, 국내 유수의 업체에 프로바이오틱스 원료를 공급하고 있다. 회사 측은 4중 코팅 유산균 원료 및 완제품, 일동제약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지큐랩 등을 소개해 방문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특히, 해당 전시회는 건강기능식품 제조 및 유통업자들을 대상으로 한 B2B 성격의 전시회로, 중국은 물론, 유럽, 아시아, 중동 등 다양한 국가의 업체를 대상으로 자사의 강점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됐다고 설명했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 관계자는 “최근 중국 내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이 성장세에 있으며, 관련 제품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며 “중국 소비자들의 특성과 니즈를 고려한 맞춤형 제품을 구상해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연희진 기자 miro22@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