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량 계측 앱 ‘에필 트래커’, 이벤트 진행

활동량이 늘어날수록 더 많은 혜택을 챙길 수 있는 이벤트가 새해 풍성하다. 활동량 계측 모바일 앱 서비스인 ‘에필 트래커(efil tracker)’는 앱 이용자가 후원 기업들이 제시하는 다양한 목표 걸음수를 달성하면 모바일 상품권과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8일 밝혔다. 에필 트래커는 앱 이용자의 활동량 데이터를 기업과 이벤트를 통해 환금성 자산으로 바꿔주는 것이 특징인 서비스다.

먼저 오는 18일까지 KDB생명과 함께 대국민 건강캠페인 ‘렛츠 스텝업(Let’s Step Up)’이 진행된다. 이 캠페인은 목표 걸음수가 다르게 설정된 3가지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참여기간 중 자유롭게 각각의 이벤트에 도전해 3단계 목표를 모두 달성하면 KDB생명이 운영하는 온라인 멤버십 서비스인 클럽라운지에서 문화, 외식, 주유 등 다양한 분야의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별사탕을 최대 11,500포인트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KDB생명은 또 3단계 목표를 모두 달성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50,000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고, 이 달 말일까지 KDB다이렉트보험에 신규 가입하면 상품에 따라 10,000~30,000포인트를 더해주는 프로모션을 병행한다.

살과 전쟁 중인 다이어트족이라면 놓칠 수 없는 이벤트도 이 달부터 시작됐다. 에필 트래커가 건강기능식품 유통기업인 ‘비타민하우스’와 진행 중인 ‘비타(Vita)! 369 스텝’은 원하는 건강기능식품에 도전해 각 상품별로 설정된 목표 걸음수를 달성한 참가자들이 비타민하우스 전용 온라인 쇼핑몰인 ‘백프로몰’에서 해당 상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3만보 달성자는 코코넛맛 다이어트식품인 ‘코코 다이어트 발포가르시니아’, 6만보 달성자는 체지방과 비타민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퍼펙트 더블펀치 다이어트’, 9만보 달성자는 씹어 먹는 가족용 멀티비타민 ‘비타푸드 츄어블 패밀리 멀티비타민’을 받을 수 있으며, 상품별로 선착순 1백명씩, 총 3백명에게 무료 증정의 혜택이 주어진다.

비타민하우스는 상품 수령을 위해 백프로몰에 회원으로 가입할 때 5천포인트를 더해주고, 이벤트 목표를 달성한 상품 수령자들을 대상으로 추첨해 모두 10명에게 5만-8만9천원 상당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을 추가로 준다. 에필 트래커 자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2017년 1월에 에필 트래커 서비스가 런칭된 것을 기념해 친구와 이벤트를 공유하고 20,171보를 걸으면 추첨을 통해 1천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준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에필 트래커 앱이나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을 참조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에서 ‘에필 트래커’를 검색해 앱을 스마트폰에 내려 받으면 된다.

장순수 기자 purity@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