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악습 근절” 준법경영 선포식

 

일동제약(대표 이정치)이 강력한 준법경영 의지를 천명했다. 일동제약은 1일 본사 강당에서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준법경영선포식을 개최, 더욱 강력한 규정 준수 의지를 나타냈다.

일동제약은 그간 다양한 교육 및 창의적인 마케팅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지속적으로 관행과 악습 근절 등 공정한 경영을 위해 힘써왔으며, 이번 선포식을 계기로 더욱 강도 높은 준법경영을 추진키로 한 것.

이 회사 대표 이정치 회장은 선포식에서 “목표달성이라는 결과도 중요하지만 과정이 얼마나 공정하였는가 역시 중요하다”며 “어떠한 불법행위도 용납되지 않을 것이며, 잘못된 방법으로 인해 회사 전체가 위기에 빠질 수 있음을 주지하여 긴장을 늦춰서는 안될 것”이라고 당부했다.

또, “영업뿐만 아니라 관리, 생산 등 모든 부서에서 업무와 관련된 모든 법규를 숙지하고, 진행해온 업무들에 위법의 소지가 없는지 철저히 점검하여 문제가 있다면 즉시 고쳐나가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직원 대표 곽호제 대리, 한송희 사원이 선서를 통해, 업무 제반사항에 대해 반드시 법과 규정을 준수할 것임을 선언하고, 전 임직원이 서약서를 작성하며 준법경영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김용 기자 ecok@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