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내츄럴, ‘이너셋 수용성 커큐민’ 출시…흡수율 ↑

[사진=휴온스내츄럴 이너셋 수용성 커큐민]
㈜휴온스내츄럴이 커큐민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액상스틱 ‘이너셋 수용성 커큐민’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커큐민은 뉴욕 타임즈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강황 속에 들어있는 폴리페놀 성분의 일종으로, 최근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휴온스내츄럴의 ‘이너셋 수용성 커큐민’은 특허기술을 적용해 커큐민 섭취 시 느꼈던 불편함과 흡수율을 보완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강황 특유의 강한 맛과 향을 제거했으며, 입자를 나노 단위로 분해한 후 물 입자로 감싸 수용성으로 전환해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부원료로 피쉬콜라겐, 비타민C, L-아르지닌 등을 함께 배합했으며, 보존료, 착향료 등의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휴온스내츄럴 관계자는 “’이너셋 수용성 커큐민’은 슈퍼푸드 강황 속 ‘커큐민’의 영양을 그대로 흡수하면서 맛있고 간편하게 즐기기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물, 음료 등과 잘 어울리는 산뜻한 맛으로 되어 있어 커큐민 섭취를 부담스러워했던 이들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너셋 수용성 커큐민’은 이너셋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이너셋몰’과 ‘이너셋 모바일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지원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