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이 무려… 박용우 리셋 다이어트 불티

 

비만 전문의로 유명한 박용우 박사의 ‘4주 해독 다이어트’가 주목을 받으면서 관련 상품들도 잇따라 ‘대박’을 치고 있다.

MBN ‘황금알’, 채널A ‘닥터 지바고’ 등에 출연하며 ‘국민 주치의’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박용우 원장이 직접 개발한 다이어트용 단백질 식품이 봄이 되면서 불티나게 팔리고 있는 것이다.

평소 비만체질인 박용우 원장은 스스로 유해 음식을 피하면서 4단계에 걸친 ‘해독밥상’만으로 몸의 독소를 제거하고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3일간 단백질 식품만을 복용하며 몸을 깨끗이 비운 후, 식사량과 음식을 단계별로 늘리는 것이 핵심 포인트였다. 여기에 자신에 맞는 운동 처방도 주효했다.

박 원장은 성균관대 의대 교수, 미국 콜롬비아대 의대 교환교수 등을 지내며 우리나라 비만 연구를 이끌어왔다. 그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단백질 함량은 높이고 지방과 나트륨은 낮추는 것이 중요하다”며 스스로 단백질 음료 개발에 나섰다.

박 원장은 단백질 음료 개발에 성공하면서 ‘박용우 리셋다이어트’라는 이름도 직접 붙였다. 제품의 신뢰도를 위해 자신의 이름을 앞세우기로 한 것이다. ‘박용우 리셋다이어트’는 ‘유청농축단백분말(WPC) 16%, 분리유청단백분말(WPI) 28%로 배합하여 만든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1회 분량(30g)에 유청단백, 대두단백 등 단백질이 16g이나 들어 있는데, 유청은 우유로 치즈를 만드는 과정에서 만든 단백질이다. 유청단백질에는 근육 손실을 막아주는 BCAA가 풍부해서 체지방률을 낮추며 요요현상을 예방하는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이 제품에는 포화지방이나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은 들어 있지 않다. 칼로리도 110㎉에 불과하다. 또 비타민 13종, 미네랄 8종 등이 함유되어 있어 고른 영양섭취가 가능하다. 1일 1~2회, 한포(30g)를 저지방 우유나 당분이 적은 두유 180~200㎖에 잘 풀어서 마시면 식감도 좋다.

박 원장은 “체중조절용 단백질 식품을 먹으면서 매일 7시간 이상 숙면과 30분 이상 걷기, 8컵 이상 물을 마시는 것이 좋다”며 “식습관 개선과 식사량을 스스로 조절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박용우 리셋다이어트’를 판매 중인 코메디닷컴의 쇼핑몰인 ’건강선물닷컴’의 안현순 매니저는 “스타 의사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직접 개발한 제품인데다가 방송에서 직접 검증까지 마쳐 고객들의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며 “다이어트 계획을 짠 분들에게 최적의 해결책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문의: 070-4628-2804

쇼핑몰: 건강선물닷컴(http://www.healthgift.kr).

 

 

코메디닷컴 관리자 kormedi@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