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코 이혜정의 3개월 새 44Kg 감량 비법

 

미스코리아 이혜정의 검은콩 다이어트 식단이 화제다.

이혜정은 15일 방송된 KBS 2TV ‘여유만만’에서 3개월 만에 44㎏을 감량한 비결을 공개했다.

1990년대 미스코리아로 미모를 과시했던 이혜정은 사업 위기로 폭식, 폭음 습관이 생겼고 고도비만까지 이어졌다. 한때 100㎏까지 체중이 나갔던 이혜정은 치열한 다이어트 끝에 3개월 만에 44㎏을 감량해 현재 54㎏의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이혜정은 방송에서 자신의 다이어트 비결로 검은콩 식단을 꼽았다. 이혜정은 저지방 우유에 검은콩 가루 5숟가락을 섞은 검은콩 라떼, 샐러드 위에 검은콩 가루를 뿌린 검은콩 샐러드 등의 식단을 선보였다.

이혜정은 이날 방송에서 “검은콩 식단으로 2주 안에 5~10㎏감량이 가능하다. 일단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권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개그맨 정종철과 고명환도 출연해 자신들의 다이어트 비법을 소개했다. 정종철은 닭가슴살 샐러드 등의 음식과 운동으로 5~6개월에 걸쳐 27㎏을 감량한 비법을, 고명환은 감식초로 만든 김밥과 만두 비법을 공개했다.

한편, 검은콩과 같은 곡물을 포함한 잡곡밥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는 연예인이 많다. 잡곡밥은 쌀밥보다 섬유질이 네 배나 많아 쉽게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비반 예방에 좋기 때문이다.

방송인 안선영은 단호박과 잡곡밥으로 이뤄진 식단을 자랑하기도 했고, KBS ‘개그콘서트-헬스걸’로 인기를 모았던 개그우먼 권미진은 각종 곡물을 넣어 만든 잡곡밥 식단으로 45㎏을 감량한 것으로 알려졌다.

권미진도 다이어트를 위해 과자의 유혹을 뿌리치고 노폐물을 제거해 주는 허브차와 땅콩, 검은콩을 즐겨 먹었다. 가수 장우혁도 잡곡밥으로 구성한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한 바 있다. (사진=KBS 2TV ‘여유만만’ 캡처)

박진철 기자 jcpark@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