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도 쫀쫀하게’...동국제약, 마데카 링클 트리트먼트 립밤 출시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 아데노신 함유
동국제약은 입술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인 ‘마데카 링클 트리트먼트 립밤’ 3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마데카 링클 트리트먼트 립밤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을 함유한 기능성 화장품이다. 세 가지 컬러와 쫀쫀한 텍스처로 입술 주름 사이를 채워 볼륨감 넘치고 매끄러운 입술을 만들어 주며 얼굴에 생기를 더해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립밤에는 동국제약 마데카솔루션의 핵심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캐스터오일, 글리세린 등 보습 성분도 더했다. 입술은 각질층이 얇고 모공이 없어 노화에 취약한데 이 제품은 4주간 임상시험을 통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입증했다.
마데카 링클 트리트먼트 립밤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무색의 플레인과 핑크, 코랄의 총 3종으로 출시됐다. 특히 컬러 제품은 웜톤, 쿨톤 모두 자연스럽게 사용 가능한 뉴트럴 컬러로 여러번 바름으로써 색을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지난 18일 가수 겸 방송인 황광희가 진행하는 웹 예능 ‘할인전 시즌2’에서 최초 공개됐다. 동국제약은 제품 출시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마데카 링클 트리트먼트 립밤 1+1 할인전’도 진행한다.
동국제약 헬스케어 생활건강사업부 담당자는 “겨울철 민감하고 거칠어진 입술에 영양보습은 물론, 입술 안티에이징 시대에 맞춰 주름·볼륨개선 등 임상을 획득한 ‘리얼 기능성 볼륨 립밤’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