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민병원 정흥태 이사장, ‘협력의료기관 연찬회’

(의)인당의료재단 정흥태 이사장<사진 앞줄 왼쪽에서 6번째>이 23일 롯데호텔부산에서 ‘2023 부민의 밤, 협력의료기관 초청 연찬회’를 열었다. 협력 병∙의원과의 유대 증진과 의료전달 체계에 대한 의견 교환 등을 위한 것.

[사진=부산부민병원]
인당의료재단은 서울과 부산 4개 부민병원에 각각 진료협력센터를 두고 전국 1100여개 의료기관과 협력관계를 맺어 진료 의뢰 및 회송 서비스를 확대해왔다.

정 이사장은 “협력의료기관과의 소통, 교류를 통해 올바른 의료전달체계를 확립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유기적 협력 관계를 통해 함께 하는 파트너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이날 연찬회엔 (사진 앞줄 왼쪽부터)김휘택 부산의료원장, 조성래 전 고신대병원장, 서경형 부산대 의대발전재단 이사장, 조광현 전 부산백병원장, 정성운 부산대병원장, (정흥태 이사장), 장철훈 부산대 의대 학장, 손원용 부산부민병원 명예원장, 김인세 전 부산대 총장, 최창화 부산부민병원장, 이상돈 양산부산대병원장, 김철민 전 부산대 의대 교수는 물론 해운대자생한방병원(병원장 김상돈) 등 부민병원 협력의료기관 관계자들이 두루 참석했다.

    윤성철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s://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