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아시아나항공과 '건강한 비행 선물' 선보여
비즈니스 탑승객 및 우수회원에 제공…온라인몰서 사은품으로 만날 수도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이 아시아나항공(대표 원유석)과 헬시 트래블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동아제약은 오는 18일부터 아시아나항공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헬시 트래블 키트를 제공한다. 대상은 비즈니스 탑승객 및 우수회원(다이아몬드플러스, 플레티늄)에 한정한다. 수령처는 인천공항 프리미엄 체크인 카운터다.
해당 키트는 여행자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과 위생용품으로 구성됐다. 구체적으로 프리미엄 멀티 비타민 오쏘몰,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락토바이브, 구강청결제 가그린 등 동아제약의 8개 인기 품목을 담았다. 키트 파우치는 다양한 여행용품을 휴대할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로 아시아나항공의 메인 컬러인 브라운을 적용했다.
여행 계획이 없더라도 헬시 트래블 키트를 만날 수 있는 방법도 있다. 동아제약은 공식 온라인몰(디몰)에서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제품 할인 Best20 품목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헬시 트래블 키트를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 퀴즈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시아나항공 10만 마일리지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도 이번 행사를 기념해 헬시 트래블 키트, 오쏘몰 말본 레디백, 아일로 타입1 콜라겐 비오틴 앰플 본품(28일분)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헬시 트래블 키트는 여행의 밀도를 높이는 아이템을 중심으로 기획된 특별한 굿즈”라고 말했다.
아시아나 관계자도 “아시아나 항공과 동아제약이 엄선한 퍼스널 케어 솔루션이 고객들의 건강하고 특별한 여행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