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 '골프단' 창단…마서영 프로 등 5명 메인 후원
파마리서치는 '파마리서치 골프단' 창단하고 유망주 마서영, 윤수아, 강채연, 김태희, 이주연3 등 5명에 대한 메인 후원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9일 밝혔다.
마서영 프로는 지난해 드림투어 상금랭킹 20위로 올해 정규 투어 풀시드를 손에 쥔 유망주로 KLPGA(대한여자프로골프협회)의 준비된 미래로 평가받고 있다
또 지난해 드림투어에서 두각을 보이며 23년도 정규투어 부분 시드를 얻은 윤수아 프로, 강채연 프로, 김태희 프로도 KLPGA기대주다.
올해 드림투어에서 뛰는 이주연 프로는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으로 2024년도 정규투어 입성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파마리서치 정상수 회장은 "그동안 후원 선수들의 빛나는 활약으로 파마리서치 리쥬란 브랜드가 더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게 됐다" 며 "이제 그 기쁨과 보람을 정상급 선수들과 함께 하기 보다는 잠재력 있는 신인 선수들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길에서 찾아 나가겠다"고 밝혔다.
2019년부터 지난해까지 파마리서치 '리쥬란' 이 서브 후원한 프로중 9명이 KLPGA에서 우승을 한 바 있다.
파마리서치는 조직 재생 물질인 DOT™ PDRN 및 DOT™ PN을 중심으로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제조 판매하는 재생의학 기반의 제약 바이오 기업이다. 대표 품목으로 리쥬란®, 리쥬비엘®, 콘쥬란®, 리쥬란® 코스메틱, 리안® 점안액 등이 있다. 골퍼들을 겨냥한 제품으로는 리쥬란 uv프로텍션밤, uv프로텍션 크림, 스킨프로텍션 마스크 등 선케어 3종이 있다.